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feat. 이기대 추천 카페)

부산 이기대 공원은 부산 사람들 뿐만 아니라 타지에서 오는 사람들에게도 이젠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탁트인 바다 오션뷰는 우리의 마음을 뻥 뚫리게 해줍니다.

방문 후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을 방문한다면 더욱 즐겁고 재밌는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음료 및 호두과자 상품

장소 및 위치

부산 남구 용호로123번길 86 1층에 위치한 카페로 호두과자를 주 디저트로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이기대 공원과 바로 붙어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이기대 수변공원 초입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위치라서 함께 방문해도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메뉴 및 가격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음료 및 호두과자 메뉴판

주 메뉴는 역시 호두과자입니다. 특히 매일마다 직접 만들어내는 호두과자는 안에 앙금에 꽉 차있고 호두과 통으로 튼실하게 들어있어서 일반 공장에서 만드는 것과 달랐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호두과자 안에 팥 앙금 뿐만 아니라 앙버터를 넣어 먹는 것이 유행인데요.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호두과자 모습

이 카페에도 이러한 메뉴의 다양화를 통해서 우리가 먹을 때 질리지 않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포장이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선물을 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선물 포장도 가능하여 사장님께 미리 주문해두고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음료 메뉴

그리고 이 가게 메뉴의 장점은 가성비입니다. 요즘 맛있는 디저트 카페들은 하나같이 음료 가격이 부담스러운 선에서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사람이 간다고 치면 음료만 시키더라도 벌써 15000원이 훌쩍 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메뉴 중 딸기라떼와 유자에이드

이 곳의 음료 메뉴는 아메리카노 3000원으로 디저트 카페인 점과 좌석이 있다는 것에 대비해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이 싸지만 맛은 또 좋았습니다. 물론 모든 음료를 다 맛본 것은 아니지만 딸기라떼와 유자에이드 등을 먹은 결과 너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특히 유자 에이드의 경우 상큼한 맛을 더 살린 에이드로 달콤한 맛에 질리는 느끼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딸기라떼의 경우 생딸기를 그때그때 잘라서 넣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딸기가 신선하고 적당히 새콤달콤하게 씹혀서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 호두과자 호닷 호두과자 상품 10개 세트

실제 가게 내부는 캠핑장 분위기의 조명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어디서 먹을지 고민된다면 밖에 좌석도 있으니 다양한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날이 좋은 봄이나 여름에는 밖에 앉아서 야외 캠핑 느낌의 분위기로 디저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정보

호닷 카페는 주차장이 별도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카페 옆쪽으로 주차라인이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사장님 차로 보이는 차가 있긴한데 뒤쪽으로 공간이 있어 양해를 부탁하고 한 대 정도 주차가 가능할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 외에는 골목 사이로 위치한 길에 갓길 주차를 많이들 하고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결론

이기대 공원은 부산의 메카이지 힐링 공간입니다. 카페에서 즐기면서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부산 이기대 디저트 카페인 호닷을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호두과자 맛이 있었다면 포장을 하여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먹어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