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감성 카페 추천 ‘서울 앵무새'(feat.주차장 이용)

서울 도심 속 분위기 있는 감성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카페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서울에서 데이트하거나 서울 여행하는 분들에게 한 번 정도 방문하여 멋진 사진과 빵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 감성 카페 ‘서울 앵무새’ 메뉴

먼저 서울 앵무새 카페의 메뉴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서울 앵무새가 자랑하는 메뉴는 역시 베이커리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크림과 크로와상 등 진열대에 나와있는 수많은 종류의 빵을 보고 안먹을 수가 없게 만드는데요.

이에 못지 않게 음료 종류를 보게 되면, 위에 메뉴판에서 처럼 시그니처 메뉴가 눈에 띌 것입니다. 앞에 앵무새라는 이름을 붙여 앵무새 투게더, 말차, 흑임자 라떼라고 불리는 커피 부터 에이드 류의 캔디 에이드, 콤부티, 앵무새 슬러쉬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서울 앵무새 베이커리 종류

서울 감성 카페 서울 앵무새 베이커리 메뉴2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알록달록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습니다. 특히 크로와 상을 눌러 안에 크림을 넣은 수많은 맛의 빵들은 커피와 먹었을 때 그 달콤함의 조합이 최고입니다.

서울 앵무새 이용 방법

서울 앵무새 주차장 이용

서울 앵무새 카페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주차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인근 민간 주차장에 주차하거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주차 장소는 바로 뚝섬유수지 공영 주차장입니다.

공영주차장인 만큼 가격이 저렴하고 오래 이용해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뚝섬 유수지 공영 주차장에서 서울 앵무새까지는 약 5분 정도 도보로 이동 하시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서울 앵무새 웨이팅 및 이용 방법

서울 앵무새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진 만큼 주말이나 점심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먼저 주문 줄을 이용하기 보다는 자리를 먼저 선점하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막상 주문한 메뉴를 받았는데 자리를 잡지 못하는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방문 후 포장을 통해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카페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